티스토리 뷰

국내여행 ♬

제주도 여행_맛집_카페

Mrs.LEE쏘 2019. 3. 28. 14:29

제주도 여행_맛집_카페

 

3월8일~10일

 

가족들과 제주도 여행 다녀왔어요!!

 

3월초 제주도 날씨는 바람도 많이 불고 조금 쌀쌀한 날씨네요^_^

 

그리고 마지막날에는 강한 비바람으로 비행기가 뜨지 않을까봐

 

걱정할정도로 비가 내렸습니당 T0T

 

친정식구들과 함께한 여행이라서 계획을 완벽하게 짜지 않고 널널하게 다녀 왔어요

 

물론 맛집과 카페도 그날에 땡기는 곳으로 결정!!

 

그래도 나름 다 성공적이라 뿌듯하네요:)

 

첫번째로 방문한 명진전복 맛집입니당

 

오픈시간 9:30 그래서 저희가족은 아침먹을 생각으로 9시쯤 도착했는데

 

대기번호는 7번째 ㄷㄷㄷㄷㄷㄷㄷ

 

그래도 가게앞이 예쁜 바다여서 사진 몇장 찍고 수다 떨다보니 시간이 금방 갔네요

°°

 

주소는 여기입니당!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전복구이/전복돌솥밥/전복죽

 

 

 

뜨거운 무쇠팬이 나오는 전복구이는 일단 냄새에 반하게 돼요^_^

 

전복 사이즈는 좀 작지만 쫄깃하고 맛나네요

`*

 

 

그다음으로 반하게 된 메뉴는 전복돌솥밥

''

 

내장으로 지은 밥위에 자연산 전복살이 떠억!

 

요건 집에와서도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

 

마지막 메뉴인 전복죽

 

요건 우리집에서 소화 잘 안되는 사람만 시켰는데 은근 양도 많고

 

속도 편안해서 좋았다고 하네요~

 

 

두번째는 카페 마니(cafe mani)

 

우연찮게 해변가 지나가다가 예쁜 카페를 발견하고

 

다들 저기가자저기가자 해서 들어오게 되었어요 ⊙▽⊙

 

위치는 여기 입니당.

 

 

 

 

 제주 한라봉 차가 있어서 주문 했는데 넘 맛있었어요!

빵도 바로 나온거라고 해서 주문 했는데 이것 또한 넘 맛있어요ToT

 

카페안에도 구경했는데 인테리어도 예쁘고 소품들도 전시되어 있네요

 

구좌쪽에 갈일 있으면 여기 카페 추천 합니당!

 

 

세번쨰는 성산바다

 

늦은 점심을 어디서 먹을까 찾고 있다가 동생이 발견한 갈치조림 음식점

 

한시간전 주문예약을 해놓고 음식점에 가니 딱 셋팅이 되어있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세트 종류가 여러개 있었는데 저희는 한라산 세트랑 전복 물회를 시켰어요.

 

구이랑 조림 다 맛있어요~

 

위치는 여기입니당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쓴 후기이니 참고하세요!

사진은 아이폰X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