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맛집_관평동 맛집_매봉 쌀국수와 소바

관평동 쌀국수 맛집_관평동 소바 맛집


저희 동네에 쌀국수와 소바 음식점이 새로 생겼네요!

개인적으로 둘다 무척 좋아하는 음식인데

둘다 같이 파는 곳이 생겨서 기대하고 방문했습니다.(o✪‿✪o)


입구로 들어가니 바로 주문할수 있는 기계가 있습니다.

여기서 셀프로 주문하고 자리에 가서 앉으면 됩니당!


메뉴는 쌀국수, 소바, 유부초밥, 만두튀김, 치즈튀김, 모듬튀김이 있습니다.

저는 쌀국수랑 소바 그리고 만두튀김을 주문했습니다.

٩۶

각각 테이블에는 쌀국수와 소바를 맛있게 먹는 Tip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셀프 매장으로 이용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한 식기나

반찬들은 셀프대에서이용하면 됩니다.  ◡‿◡✿ 

셀프대에는 숙주, 고수, 김치, 양파채 등 쌀국수와 소바와 같이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사이드 찬이 있네요~


먹을만큼 가져가서 드시면 됩니당!

저희가 주문한 소바랑 쌀국수 그리고 만두 튀김이 나왔습니다.

메뉴 가격에 비해서 양이 엄청 많이 나와서 놀랬어요^^;;

가격도 착한데 양까지 많다니~ㅎㅎㅎ


근데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은데 맛까지 GoodGood!(o✪‿✪o)

소바 국물은 적당히 간도 잘맞고 국물 맛이 깊었어요~

쌀국수 국물도 담백하니 어른이나 아이들 누구나

맛있게 잘 먹을것 같구요~


저는 쌀국수에 숙주 듬뿍 넣어서 먹었는데 숙주 듬뿍 넣는걸 추천합니당!!ㅎ

그리고 만두튀김은 별 기대않고 먹었는데

왠일;;;; 넘 맛있어서 깜짝놀랬어요~ㅋㅋㅋㅋ

만두 속이 꽉 차있고 겉은 완전 바삭, 속은 완전 촉촉!!

ل͜ 


모듬튀김으로 주문할껄 먹으면서 후회 했답니다~

음식 양과 맛에 비하면 가성비가 엄청 좋은 음식점이네요!

점심시간대에 사람들이 많은걸 봤었는데 그만한 이유가 있었네요~


남편이랑 자주 와서 먹어야겠다며 배불리 잘 먹고

기분좋게 집에 갔습니다~




제돈주고 직접 사먹은 후기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작성한 포스팅이니 참고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