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원 맛집_인계동 비스트로&펍_PPK kitchen_PPK 키친

수원 인계동 브런치_인계동 비스트로_인계동 펍


지난 주 본가에 가족행사가 있어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가족들과 인계동에 있는 PPK kitchen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PPK 키친 해산물 식재료는 이렇게 수족관에 신선하게 보관되어 있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네요^^


평일에는 점심 특선 메뉴가 따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앗 그리고 이곳은 반려견 동반출입이 가능한 음식점입니다!

저녁에는 밖에 테이블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 하기에 좋을것 같아요~

 테라스도 예쁘게 꾸며 놓으셔서 맥주 마시기에 딱인 곳이네요.

  ◡‿◡✿  


영업시간

 11:00 ~ 23:00

내부는 단체도 다 커버 할수 있을 정도로 넓습니다.

이날 가족중에 생일자가 있어서 케익이랑 같이 사진 찍어 봤어요^^;;;

저희는 스테이크 샐러드, 뚝배기 빠네(크림),  제철바다 (토마토),  콰트로포르마지오 피자

4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식전빵이랑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야채들도 신선하고 구운 새송이 버섯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제철 바다 토마토 파스타와 뚝배기 크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양도 많고 재료를 아끼지 않으신것 같아요!

  ҉٩(*´`*)۶҉ 

저는 개인적으로 뚝배기 크림 파스타가 맛있었습니다.

크림 소스가 느끼하지 않고 고소했고 같이 나오는 빵이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소스에다 빵을 찍어 먹으니 맛났습니당!

   


마지막으로 피자가 나왔습니다.

4가지 토핑이 들어가 있는 피자였습니다.


각자 취향에 맞는 피자를 가져가서 먹었습니다~

저는 4가지 다 괜찮았고 피자 도우도 쫄깃하고 담백해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피자가 식지 않도록 받침대 밑에 작은 초를 놓아 주셨습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주셔서 기분 좋게 가족들과

식사하고 나왔습니다.




제돈으로 직접 사먹은 후기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작성한 포스팅이니 참고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