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맛집_평양냉면 맛집_평산면옥_성심당 본점

대전 평양냉면_대전 생활의 달인_대전 빵집 맛집


여름에는 냉면의 계절이죠!

대전에는 유명한 냉면 음식점들이 정말 많은데

유명한 곳을 단 한곳도 가본적이 없네요 ㅠㅠㅠㅠ


이번에 여동생네가 대전에 놀러오면서 대전 맛집투어를 하게 되었습니다.

٩۶ 


생활의 달인에서 나온 평산면옥으로 냉면 먹으로

오픈하는 시간에 맞춰서 갔습니다.


평산면옥 가게 앞쪽 길가에 주차를 해놓고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평산면옥 영업시간

●점심 오전 11시~오후 3시

저녁 오후 5시~오후 8시30분 

※Break Time 오후 3시~5시 (휴식및 저녁 영업준비)

*매년 4월~10월까지 휴일 없이 영업합니다!


생활의 달인에서 인정한 패가 벽이 붙혀있 습니다.

메뉴는 물냉명, 비빔냉면, 소고기 수육 등이 있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사장님께서 육수를 주셨습니다.

담백하니 맛있네요.

저희는 물냉 2개, 비빔 2개, 수육 大로 주문했습니다.

수육은 고추절임과 양파와 같이 먹으라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٩۶


수육은 고기냄새 전혀 안나고 느끼하지도 않고

고기가 부드러웠습니다.

주문한 냉면이 나왔습니다.

물냉은 곱배기로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네요 ㅠㅠ

결국은 남편이 다 가져가서 먹었지만요 ^^;;


저는 평양냉면 스타일의 냉면을 처음 먹어보는데요.

여기 냉면 육수는 심심하기 보다는 간도 적당하고 국물 맛이 깔끔했습니다.


육수의 깊은 맛과 메밀면이 조화를 잘이루었습니다.

비빔 냉면 양념장은 자극적이지 않았고 양념장 조차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이곳은 물냉, 비냉 다 맛있네요~


맛있게 점심을 먹고 디저트를 먹으로 성심당 본점으로 갔습니다.

성심담 본점은 주차하기가 정말 힘든곳에 있어서

저희는 그냥 보이는 근처 유료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저는 원래 성심담 DCC점이 집이랑 가까워서 그쪽으로 자주 가는데

동생네가 본점을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성심당 입구에는 빙수를 포장 하는 부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네요!

성심당 빙수가 맛있다고 해서 저는 빵보다 빙수를 먹으러 성심당 가네요~^^;;

일요일이라 빵집 안은 사람들로 넘쳐 나네요 ㅠㅠ

내가 빵을 사는지 빵이 나를 사는지 모르는 (ŏŏ)  

본점 2층에는 테라스 키친이라고 다른 음식들을 시켜 먹을수도 있고

1층에서 산 빵을 갖고 올라가서 먹을수도 있습니다.


저희가 올라갔을때는 자리가 없어서 일단 대기표를 먼저 받고

조금 기다렸다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커피도 같이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서 커피랑 팥빙수를 같이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성심당은 팥빙수 맛집이었습니다.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옛날 팥빙수를 좋아하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당!


포장해가는 것보다 바로 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전설의 팥빙수 가격은 6000원 입니다.



제돈으로 직접 사먹은 후기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작성한 포스팅이니 참고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