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뉴여행] 행복했던 10일간의 추억_뉴질랜드 남섬 여행_참좋은여행


★호주 시드니 여행

★뉴질랜드 남북섬 여행

★9박 10일 호뉴 패키지여행

★참좋은여행


10월3일~10월13일

시드니 IN 오클랜드 OUT 9박10일 일정, 대한항공


4박5일 여행 사진을 한꺼번에 포스팅합니다.

사진많음 주의!!! 


뉴질랜드 남섬은 크라이스트처치 시내관광으로 일정을 시작합니다.

반나절은 에이번강, 해글리 공원, 모나 베일 투어를 했습니다.


*남섬 최대의 도시 크라이스트처치는 현재적 생활감각과 문화적 감각이 어우러진 곳입니다. 조용한 에이번강이 도시 전체를 흐르고, 역사적인 건문들과 집들이 예술 커뮤니티 속에 함께 숨쉬고 있으며, 복원된 트램은 여행자들의 이동을 더욱 편하게 해줍니다. 크라이스트의 인구는 약 31만 7천명이며, 국제고항과 3개의 i-site가 있습니다. 

출처-참좋은여행*


해글리 공원과 모나베일은 이민가고싶게 만드는 곳이였습니다.^^;;

사진 찍는곳 마다 그림이였고 공원에서 운동하고 쉬고있는 뉴질랜드 

사람들이 너무 부럽웠습니당 ㅎㅎㅎ

모나베일 공원을 동영상으로 촬영해서 지인들에게 보내주니

서로 이민오고 싶다고 하네요~^^;;;ㅋㅋㅋㅋ


크라이스트처치 투어를 마치고 남쪽으로 이동합니다.

남쪽으로 내려가면서 보이는건 산, 풀, 양, 말, 소뿐 ㅋㅋㅋㅋ

멍하니 밖에만 바라보았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٩۶


양치기 개동상과, 선한목자의 교회가 있는곳에 도착합니다.

남섬에서 데카포와 푸카키호수만큼 유명한 관광지입니당!

저희가 도착했을때 바람도 많이 불고 흐리긴 했지만

풍경은 장관이었습니다~


푸카키 호수에서 바라본 마운틴 쿡입니다.

마운틴쿡의 모습이 이날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는걸 ㅠㅠㅠ

다음날 날씨가 흐려서 볼수 없었습니당


호텔로 이동하는 길에 양몰이하는 장관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신기해서 눈을 뗄수가 없었네요~


호텔에 도착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호텔뒤에 있는 산이랑 하늘이 예뻐서 찍어보았네요^^


남섬 3일차 일정은 마운틴쿡 트레킹으로 시작했습니다.


*아오라키 마운트 쿡 트랙킹은 왕복 2시간 정도 소요되는 쉬운 코스로 초보자도 쉽게 할수 있습니다. 허미티지 호텔에서 포장도로를 건너 표지판을 따라 걷는 코스로 처음에는 평탄한 길이 계속되며, 오솔길을 따라 조금 걸어가다 보면 시야가 확 트이며 주변의 멋진 산세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화장한 날은 마운트 쿡 정상의 최고봉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설산의 정상부에서 녹아 흘러 내리는 빙하의 모습들을 우리나라에서는 볼수 없는 기이한 장면을 연출합니다.

출처-참좋은여행"

트레킹할때 날씨도 흐리고 비도 조금씩 내려서 멋진 산세가 잘 보이지 않았서 아쉬웠지만

걸을때마다 반지의 제왕 영화에서 나오는 장면들이 자꾸 떠오르게 했습니다. 


남섬은 대부분 반지의 제왕 영화 나온 촬영지라고 합니다.


트레킹이 끝나고 허미티지 호텔안에 있는 카페에서 피자를 먹었습니당

가이드님이 시간 맞춰서 미리 주문을 해주셨습니다.


다음 일정은 젯트보트 액티비티하러 갔습니다.

런닝맨에서도 나오고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저희 부부는 액티비티 하지 않아서 주변 산책을 했습니다.


퀸즈타운으로 가는길에 들른 애로운타운입니다.

작은 동네지만 아기자기한 샵들이 많았고 예뻤습니다.

자유시간이 있어서 여유롭게 구경 할 수 있었습니다.

남섬 3일차 여행을 마지고 4일차에는

남섬여행 하이라이트인 밀포드 사운드 관광을 하는 날이었습니다.


하지만 전날에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가는 길목을 폐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일정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밀포드 사운드를 보러 남섬을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많이 기대했던 곳인데 날씨 때문에 가보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습니다. ㅠㅠ

밀포드 사운드를 못가는 대신

퀸즈타운 시내 관광과 언슬로우 증기전을 타고 호수 관광을 했습니다.

퀸즈타운은 와카티푸 호수를 끼고 생긴 타운인데 이곳도 정말 예뻤습니다.


뉴질랜드 남섬여행은 날씨 운이 많이 따라주지 않아서 아쉬움이 남는 여행이었습니다.

그래도 멋진 자연 경관을 많이 보고 느꼈던것 같네요!


남섬에서 국내선타고 북섬으로 이동하면서 촬영한 동영상입니다.

제가 지금껏 가본 공항중에서 가장 뷰가 예쁜 공항인것 같네요~



뉴질랜드 북섬여행 포스팅은 따로 하겠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